해외항공권싸게사는법

땡처리항공권 신공


같은 노선, 같은 시간대, 같은 항공편이라도 항공권의 가격은 달라지는데요. 그래서 우리는 조금이라도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하기 위해 이리저리 발품을 팔게된다지요. 일반적으로 항공권은 출발이 임박할수록 비싸지기 마련인데요. 이 진리에 역행하는 것이 있습니다. 이른바 "땡처리항공권" 이랍니다.


항공권은 항공사뿐만 아니라 여행사에서도 구매가 가능하죠. 이때 여행사에서 수수료를 받고 항공권구매를 대행해주기도 하지만 블럭이라는 형태로 항공사와 딜을 통해 일정수의 좌석을 확보하기도 한답니다. 이는 여행상품계약이 들어왔을때 해외항공권이 부족해서 상품을 판매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기 위함인데요. 계약을 통해 지정된 일자까지 예약을 받고 나머지는 항공사에 반납하는 좌석을 소프트블럭이라고 하고 원하는 만큼의 좌석을 선구매해서 잔여석의 비용을 여행사가 부담하는 좌석을 하드블럭이라고 한답니다. 



소프트블럭은 단순히 여행사에서 항공좌석을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은 있지만 가격적인 메리트가 없기때문에 하나투어나 모두투어 같은 대형여행사에서는 일반적인 항공가격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하드블럭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출발날짜까지 항공권을 판매하지 못하면 빈좌석에 대한 손해를 여행사에서 부담해야 하기때문에 저렴한 땡처리항공권 상품을 내놓게 된답니다.



하드블럭으로 가지고 있던 항공좌석을 팔지못하면 그만큼 손해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돈을 받고 파는게 여행사의 입장에서는 이익이겠죠? 땡처리항공권을 백분활용하는 것이 해외항공권싸게사는법 기본중의 기본이랍니다.






일반적으로 땡처리항공권 상품은 아시아권에서 많이 나오는데요. 수요가 많은 성수기보다는 인기가 적은 비수기 시기에 많이 나온답니다. 보통은 패키지여행상품으로 이용하기 위해 받은 하드블럭이 대부분임으로 2박3일, 3박4일, 3박5일 정도의 짧은 일정 항공편이 대부분이예요.


좌석이 많이 여유로울때는 1~2주전쯤에도 땡처리항공권이 풀리긴하지만, 보통 3~7일전쯤에 많이 나온답니다. 해외항공권싸게사는법 땡처리항공권 확인을 위해서는 "072닷컴", "모두투어", "하나투어", "스카이스캐너"를 이용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일반적인 항공가격보다 저렴해서 빨리 소진되니 땡처리항공권 발견했다면 빠른 결제가 중요!!!! 



시간여유 없이 여행을 계획하거나 갑작스럽게 떠나고 싶다면 땡처리항공권으로 해외항공권싸게사는법 이용하시면 더욱 합리적인 해외여행을 하실 수 있으실꺼예요!!! ㅎ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항공마일리지 비교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예약 이원발권으로 스마트하게~!!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해외여행 한번 더 갈 수 있는 대한항공 편도신공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전세계 공항라운지무료이용카드 PP카드 발급 받아볼까?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항공 마일리지 카드 어떤게 좋을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