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도 추천하는 대만 꼭 가봐야할곳

대만여행코스


꽃할배이후 다양한 여행프로그램에 소개되면서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 대만.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해 만족도 최고라는 대만여행인데요;; 오늘은 현지인들도 추천하는 대만 꼭 가봐야할곳, 대만여행코스를 소개해드릴까해요. 진에어,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 등 저비용항공사들도 모두 취항하고 있어서 저렴한 항공권이 자주 나온다는 것도 우리가 대만여행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라지요. 



타이베이 101타워


타이베이 세계 금융센터로 불리는 타이베이 101타워는 대만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같은 곳이라지요. 2007년 두바이 부르즈 칼리파가 건설되기 전까지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이었다는 타이베이 101타워는 그 높이가 508m라지요. 내부에는 인기있는 맛집도 많아 대만여행코스 짤때 꼭 들어가는 핫플레이스랍니다.  타이베이 101타워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야경은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다고 하니 대만여행가실때 꼭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망대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입장마감은 오후 9시 15분까지랍니다. 날이 좋은날은 91층 야외전망대에서 대만시내를 내려다보실 수 있답니다.




대만 국립고궁박물관


영국의 대영박물관, 프랑스의 루브르박물관, 미국의 메트로폴리탄박물관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대만 국립고궁박물관은 세계 4대박물관으로 손꼽히는 관광명소인만큼 대만 꼭 가봐야할 곳 중 한곳이랍니다. 중화의 보물들이 가득한 국립고궁박물관의 전시품들을 제대로 둘러보려면 4시간 이상은 소요된다니 여유를 가지고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예류지질공원


대만여행코스 하면 늘 빠지지 않는 곳이 예류인데요. 예류는 해수욕장과 온천, 기암괴석으로 유명한 대만의 핫플레이스랍니다. 신기한 모양의 바위들이 가득한 예류지질공원은 세계지질학계에서 중요한 생태계 자원으로 평가받고 있는 곳인만큼 대만여행 가실때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대만 지우펀


일본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미야자키 하야오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모르시진 않겠죠?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배경이 된 곳이 바로 대만의 지원이랍니다. 주렁주렁 매달린 등에 독특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지우펀은 저녁에 가셔야 제대로 즐기실 수 있답니다. 




시먼딩


대만 최고의 번화가로 손꼽히는 시먼딩에는 한국의 명동과도 같은 곳인데요. 대형쇼핑센터와 백화점, 6,000여개가 넘는 음식노점상들이 있어 쇼핑은 물론 다양한 대만의 음식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스린 야시장


해외여행을 가면 현지의 문화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야시장만큼 재미있는 곳이 없다지요. 스린야시장은 다양한 타이베이 야시장 중에서도 가장 규모가 큰 야시장으로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고 있답니다. 우리나라 동대문과 비슷한 분위기로 노점상이 많아 저렴한 가격으로 대만 기념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많은 항공사가 취항하는 만큼 스케줄이 좋아 편하게 떠날 수 있는 대만여행. 봄바람 살랑살랑 불어오니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면 타이페이는 어떠신가요? 2시간 30분정도로 비행시간도 부담스럽지 않아 더욱 핫한 여행지랍니다.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해외여행짐싸기 여행가방정리 꿀팁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해외여행갈때 꼭 필요한 환전싸게하는법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해외여행 가기 전 미리 다운받자! 해외여행필수어플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해외여행 갈때 유용한어플 여행어플 2탄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항공마일리지 비교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