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음악과 함께 즐겁게 달려보아요!!

일산가볼만한곳 락롤러스케이트장



지난주에는 아빠 출장을 핑계로 일산에 살고 있는 친구네에 가서 1박을 하고 왔답니다. 마음만 먹으면 2,30분만에 달려갈 수 있는 거리지만, 오랜만에 친구와 수다떨며 맥주 한잔 하고 싶기도 하고 따님에게는 여행온 기분을 즐기게 해주고파 외박을 강행했지요. ㅋㅋ



아침부터 파주 헤이리마을에서 마술공연과 비눗방울 공연도 보고 파충류체험도 하고, 마지막 코스로 들린 곳은 신나는 음악과 함께 롤러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는 락롤러스케이트장. 지난번에 다녀왔는데 따님보다 한살 많은 친구딸도 넘나 좋아했다며 제대로 한바퀴 돌수나 있을까 하는 걱정으로 따라갔는데, 생각보다 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 롤러스케이트 처음 타보는 딸도 신나하고 어릴때 추억도 돋고 잼있더라구요. 






롤러스케이트 이용가격은 두시간기준 만원으로 롤러뿐만아니라 헬멧과 각종 보호장비까지 완벽하게 풀세트로 대여를 해주신답니다. 롤러스케이트 탈때 양말은 필수!! 양말이 없더라도 카운터에서 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 않으셔도 되세요. 


가격표에는 따로 나와있지 않지만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어른들을 위한 서비스인지 추가인원은 한시간만 끊을 수 있어요. 주말엔 원래 안된다고 하셨는데 이용하는 손님이 많이 없어서인지 해주시더라구요. 일산가볼만한곳 락롤러스케이트장 한시간 이용금액은 7천원이랍니다. 







처음 타보는 거라 균형 제대로 못잡고 금방 포기할 줄 알았더니 넘어지면서도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한시간은 아이가 롤러에 적응할 수 있도록 옆에서 잡아주고 나머지 한시간은 저도 롤러스케이트를 빌려서 함께 탔어요. 처음엔 내몸도 제대로 못가눌정도로 버벅거렸지만, 다행히 몸은 기억하더라구요. 역시 몸으로 배운건 쉽게 잊어먹지 않나봐요. 



신나는 음악과 조명이 돌아가는 락롤러스케이트장이라 기분도 뿜뿜!!! 신나고 어릴때 친구들과 함께 했었던 추억도 떠올라서 옛날로 돌아간 기분이 들더라구요. 아이들도 신나하니 아이와함께 놀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잡아주고 끌어주고 연인과 함께 데이트하기에도 좋겠죠???


마지막에 제가 넘어지는바람에 손을 꼭 잡고 있던 아이가 뒤로 넘어지는 사고만 없었다면 좋았을텐데;; 쿵하고 큰소리로 넘어지는 바람에 너무 놀라 멍이든 제 무릎 따위는 신경쓸 겨를도 없었다지요. ㅠㅠ 다행히 헬멧을 쓰고 있었지만 조심해야할 것 같아요. 아무리 잘타더라도 헬멧과 보호장구들은 꼭 착요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일산롤러스케이트장은 동구청 맞은편 웨스턴돔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웨스턴돔 가실때 한번 이용해보세요~~!!





 

 



 

 ★ [국내여행] - 고양 스타필드 아이와나들이 가기 좋은 고양가볼만한곳

 ★ [국내여행] - 일산 아이랑갈만한곳 : 무료라 더 좋아! 현대폴리교통안전놀이터

 ★ [국내여행] - 2층버스 타고 달려볼까? 인천시티투어 완전정복!!

 ★ [국내여행] -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갯벌체험 떠나욧!!

 ★ [국내여행] - 송도가볼만한곳 트리플스트리트 피카츄 페스티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