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층버스타고 달려볼까?

인천시티투어 완전정복



요즘 다니다보면 이층버스가 종종 눈에 띄더라구요. 2층버스는 홍콩이나 유럽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했는데 한국에서 보게되니 괜시리 반갑고, 신기하고, 또 타보고 싶더라구요. 뭐~ 제가 이런 생각을 하기 전에 따님께서 먼저 저거 타자고 이야기하십니다. 우리집에서 그녀의 말은 곧 법이기에 재워놓고 조용히 검색해봤어요. 



6월에는 통합권 1+1 이벤트도 있었는데 불과 몇일전에 끝나버려서 아쉽더라구요. 하지만 영종도와 송도를 잇는 바다라인이 아니라면 굳이 통합권을 사용하지 않아도된답니다. 2층버스는 인천시티투어를 이용하면 탑승하실 수 있으나 1층버스가 운영되는 노선도 있으니 이층버스 탑승을 위해서라면 노선과 시간표를 제대로 제대로 확인해야 한답니다. 






인천시티투어는 최첨단 국제도시 송도와 100년 개항역사를 느낄 수 있는 개항장거리를 엿볼 수 있는 하버라인과 인천의 구석구석을 즐길 수 있는 시티라인, 시원한 바다라인, 강화도탐방을 위한 테마투어까지 다양한 인천관광노선을 버스를 타고 즐기는 투어인데요. 티켓은 하루동안 유효하며 해당노선의 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답니다. 





단, 2층버스는 바다라인과 시티라인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회차에 따라 1층버스가 운행되는 시간도 있답니다. 시티투어보다 2층버스가 목적이라면 인천시티투어홈페이지에서 세부시간을 확인해놓으면 좋겠죠??





시내를 관광할 수 있는 하버라인과 시티라인은 단일권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통합권을 구매하시면 바다라인까지 3가지 코스를 모두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티켓은 1일권으로 인천종합관광안내소나 인천역관광안내소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버스 탑승시 기사님께 바로 구매 하실 수 있어요. 단 버스에서 구매할때는 신용카드로만 계산이 가능하답니다. 10시에 출발하는 1회권이나 오후 3시 이후에 출발하는 반일권은 40% 할인된 가격이 이용하실 수 있다니 참고하시면 더욱 알뜰하게 이용이 가능하겠죠?



나라에서 운영하는 곳인만큼 월요일은 휴무,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 6회 운영된답니다. 2층버스에는 무료로 와이파이도 사용가능하고 USB포트도 있어 핸드폰충전도 가능하다니 빠른 시간내에 탑승해보고 후기 알려드릴께요 ㅋ




 

 ★ [국내여행/국내여행정보] - 7월축제 가볼만한곳 BEST5

 ★ [국내여행/국내여행] - 한강수영장 개장일, 이용시간 등 깨알정보

 ★ [국내여행/국내여행정보] - 인천물놀이터 개장 시기 알아볼까요?

 ★ [국내여행/국내여행] - 청라호수공원 바닥분수 신나는 물놀이!!

 ★ [국내여행/국내여행] -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갯벌체험 떠나욧!!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