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순이들 모여라!! 본점은 무조건 사수

부산빵집 이흥용과자점


빵순이 빵돌이라면 "이흥용과자점" 모르시는 분들이 없겠죠?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해 있어 빵덕후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빵집인데요;; 부산 문현동에 본점이 있다고 해서 이번에 부산 가는길에 들렀다 왔어요. 지점들도 레시피가 똑같다지만 왠지 본점에서 먹는게 더 맛있는 것 같은 기분이예요. ㅋ



인기짱이라는 우유크로켓과 검정고무신 & 흰고무신, 치즈빵을 샀는데 다 맛있었어요. ㅋㅋㅋ 본점이라고 해서 넓은 매장을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크지는 않더라구요. 단지 바로 앞에 빠바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로 북적북적!!!! 외진 곳에 위치하고 있지만 빵덕후의 성지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었답니다. 








부산빵집 이흥용과자점에서 가장 인기있다는 우유크로켓이예요. 속에는 우유크림이 들어 있고 겉에는 인디안밥이 붙어 있어서 바싹 바싹!!

분명히 나는 촉촉한 빵을 먹었는데 인디안밥을 우유에 타 먹은 것 같은 뒷맛 ㅋㅋㅋㅋ


이흥용과자점의 다른 빵들도 맛있었지만 요거 요거 정말 맛있었어요. 









배부르게 밥을 먹고 왔음에도 불구하고 빵들이 모두 맛있어보이는거 있죠. 먹어 보고 고를 수 있었다면 좀 더 많이 샀을 것 같은데;; 점원들이 바쁘신지 시식자리가 모둗 비어 있더라구요. 어짜피 시간이 지나서 먹으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없으니 저녁 간식으로 먹을 만큼만 인기있는 메뉴들로 골랐어요. ㅋㅋ



문현안동네로 들어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어 눈에 크게 띄지 않지만, 앞쪽 메가마트에 주차하시면 좀 더 편하게 빵을 고르실 수 있으니 지나시는 길이라면 들러보시는 걸 강력추천드립니다.  문현동은 광안리에서 부산역, 남포동 가는 길에 있어 부산 여행하실때 자주 지나칠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만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 마음 먹고 찾아가지 않는 이상 쉽게 지나칠 수 있으니 빵덕후들에게 강추!!!












 

 ★ [국내여행/국내여행] - 8월 축제 모음 ; 전국 가볼만한곳

 ★ [국내여행/국내여행] - 시흥 연꽃테마파크 관곡지 연꽃 피는 시기 그리고 피는 시간

 ★ [국내여행/국내여행정보] - 인천물놀이터 개장 시기 알아볼까요?

 ★ [국내여행/국내여행] - 한강수영장 개장일, 이용시간 등 깨알정보

 ★ [국내여행/국내여행] - 고양 스타필드 아이와나들이 가기 좋은 고양가볼만한곳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