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라서 더 좋은 현대폴리교통안전놀이터

대자동차 일산지점 3층에 위치한 현대폴리교통안전놀이터를 아시나요? 아이들과 친숙한 캐릭터인 폴리친구들이 가득한 실내놀이터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교통안전에 대해 배울 수 있어 아이데리고갈만한곳으로 인기있는 핫플레이스인데요. 영상관, 스쿨버스, 횡단보도, 자전거, 공사장, 날씨, 교통표지판, 세차장 등 시뮬레이션을 통해 아이에게 교통안전수칙을 알려주기 좋은 것 같아서 다녀왔답니다.



교육적인 의미도 있지만 키즈카페를 연상시키는 아기자기 귀여운 인테리어에 나무쉼터나 창가쉼터 등 실내교육장 주변에 어른들이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어른들도 좋아할만한 일산 아이데리고갈만한곳 이랍니다.






현대폴리교통안전놀이터에 입장하실때 놀이터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로보카폴리펜을 주시는데;; 시설 곳곳에 부착해있는 동그란 스티커에 로보캎폴리펜을 갖다대면 교통안전규칙들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답니다. 보이스펜의 즐거움 때문인지 익숙한 캐릭터의 목소리 때문인지 제가 설명해주는 것보다 더 집중하고 즐거워하더라구요. 보이스펜은 어린이 1명당 1개씩 대여되는데 대여를 위해서는 신분증이 필요하니 꼭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아이가 즐겁게 뛰어놀 수 있고 교육적인 효과까지 있으니 현대폴리교통안전놀이터 일산 아이랑갈만한곳으로 인기있는 이유를 알것 같아요.






일산 현대폴리교통안전놀이터는 규모가 크지 않고 곳곳에 안전선생님들이 상주하시며 아이들의 안전을 돌봐주시니 5,6살정도의 아이라면 편안하게 풀어 놓으셔도 될것 같아요. 단, 어린아이들은 큰아이들 사이에서 뛰어놀다보면 다칠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해야 하는거 알고 계시죠? 아이들이 사용하는 시설이다보니 인테리어 곳곳에서 아이들을 위한 배려가 돋보이지만 조형물이 많이 아장아장 걷는 아이들에게는 다소 위험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일산 아이랑갈만한곳 현대폴리교통안전놀이터에서 단연 인기가 많았던 교육장은 세차장인데요. 깜깜한 세차장을 지나 오는게 아이들에게는 신나나봅니다. 세차장을 채우고 있는 건 물건 파손방지를 위해 택배배송할때 사용하는 발포스폰지 같은 소재라 가볍고 아이들이 놀기 좋더라구요. 함께 간 친구 동생이 이제 막 돌이 지났는데 저 세차장 터널을 완젼 좋아하더라구요. 





일산 아이랑갈만한곳 현대폴리교통안전놀이터는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 5회. 오전 10시, 오후 1시 30분, 오후 4시, 2시간씩 40명정원으로 운영된답니다. 오전 10시에 첫타임은 5세 이상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강사교육이 진행되니 참석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현대폴리안전놀이터는 안실련홈페이지에서 교육 및 놀이터 체험 회원가입 후에 신청하실 수 있답니다. 예약일 기준 3달후까지 예약이 가능하다니 폴리교통안전놀이터 방문계획을 가지고 계시다면 미리 예약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용객주차가 불가능하지만 주중에는 크게 터치하지는 않으시더라구요. 



일산아이와갈만한곳 찾으신다면 여기 한번 가보세요~ 키즈카페와는 또 다른 분위기라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 [국내여행/국내여행] - 계양구키즈카페 봉봉키즈에서 신나는 베이킹체험

 ★ [국내여행/국내여행] - 서천 스탬프투어로 더욱 즐겁게 떠나볼까요?

 ★ [국내여행/국내여행] - 계양구 애견카페 두근두근 고양이&기니피그도 있어요

 ★ [국내여행/국내여행] - 어린아이와 함께가기 딱 좋은 에버랜드 키즈커버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