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만 볼 수 있는 핑크핑크 감성

계양 꽃마루 핑크뮬리



제가 인스타를 시작한건 작년 가을쯤이였는데요. 그때 한참 인스타는 핑크뮬리 덕분에 핑크색으로 물들고 있었다죠. 몽환적인 느낌의 핑크뮬리는 사진으로 소통하는 인스타의 활성화와 맞물려 그 당시 가장 핫한 키워드였던 것 같아요. 저도 핑크뮬리의 아름다운 모습에 반해 냉큼 검색해봤는데 끝물이라 듬성듬성 생각만큼 예쁘지 않다는 정보를 접하고 급 포기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리고 지난주 따님과 함께 인천 핑크뮬리 하면 떠오르는 계양 꽃마루로 가을 소풍을 다녀왔답니다. 꽃마루는 집에서 얼마 걸리지 않는 곳이라 소풍이라고 하기엔 뭐하지만, 굳이굳이 소풍가야한다며 도시락 싸라고 강요하는 따님 덕분에 뜻밖의 소풍을 하게 되었다는 웃픈사연. 남들 사진 찍고 있는 옆에서 우아하게(?) 볶음밥을 먹었다죠. 







계양꽃마루는 인천 핑크뮬리 검색하면 제일 핫한곳이죠. 저도 완젼 기대를 가지고 갔었는데... 사실 생각보다 핑크뮬리가 피어있는 공간은 적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모두 옹기종기모여 사진을 찍고 있더라구요. 하지만 예쁜 핑크뮬리를 마음껏 볼 수 있으니 몽환적인 느낌의 인생샷 남기고 싶으시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10월 22일 이후에는 계양 꽃마루의 예쁜 꽃들을 볼 수 없으니 그 전에 꼭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계양 꽃마루에 핑크뮬리가 차지하고 있는 공간은 넓지 않지만 코스모스가 피어있는 공간은 넓답니다. 아름다운 코스모스 군무를 감상하여 한두시간정도 산책하기에는 그만이랍니다. 



22일부터는 봄꽃파종을 위해 계양 꽃마루 가을꽃축제가 종료된다니 아직 못가보신분들이라면 늦기전에 가보시길 바래요. 면적이 넓진 않지만 핑크뮬리도 정말 정말 예쁘답니다. 




 

 ★ [국내여행] - 송도키즈카페 재미재미 퍼포먼스미술놀이 마음껏 즐겨요.

 ★ [국내여행] -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갯벌체험 떠나욧!!

 ★ [국내여행] - 2층버스 타고 달려볼까? 인천시티투어 완전정복!!

 ★ [국내여행] - 일산가볼만한곳 신나는음악과 즐기는 롤러스케이트장

 ★ [국내여행] - 아이와함께 가볼만한곳 재미있는 오락실게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