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미술놀이 마음껏 즐겨요.

송도키즈카페 재미재미



송도에는 전문적인 주제를 가지고 놀이수업을 할 수 있는 키즈카페들이 많아서 좋아요. 영어창작활동을 할 수 있는 부밀리에 이어 몇일전에는 퍼포먼스미술놀이를 할 수 있는 재미재미 송도점에 다녀왔는데 딸아이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 영어키즈카페 부밀리 후기가 궁금하다면 http://tbaby.co.kr/221237683520 )


송도키즈카페 재미재미는 미술놀이와 모래놀이, 만들기, 오감놀이등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매주 주제를 가지고 진행되니 항상 다양한 미술활동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아이들의 쾌적한 놀이환경을 위해 한타임당 최대 8명의 인원까지만 예약이 가능하니 체험활동을 원하시면 미리미리 예약하셔야 헛걸음하지 않아요.






미술수업은 두명의 선생님과 함께 진행되는데요. 아이가 재미있는 미술놀이를 하는 동안 여유롭게 차 한잔 할 수 있어서 넘 좋더라구요. 특히 송도키즈카페 재미재미는 한쪽이 모두 유리로 되어 있는 건물 6층에 위치하고 있어 뷰도 너무 좋았어요. 멀지 않은 센트럴파크를 바라보며 가지는 커피한잔의 여유. 아이는 아이대로 마음껏 놀 수 있어서 좋고, 엄마는 엄마대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이게 바로 모녀의 윈윈전략이랍니다.






미술가운과 수건은 키즈카페에 준비되어 있으니 따로 챙겨가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단, 아이들이 장난치다 옷이 젖을 수 있으니 여유분의 옷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미술놀이가 끝난 후에는 씻겨서 내보내 주시니 정말 엄마는 1도 신경 안써도 된답니다.






미술놀이하기 전에 모래놀이 먼저!! 모래놀이 싫어하는 아이는 없죠? 부드러운 모래에 다양한 도구들 가득하니 물만난 물고기가 따로 없어요. 두껍아 두껍아 노래를 부르며 모래집을 짓기도 하고 열심히 땅을 파서 모래를 모아 케익을 만들기도 하더라구요. 아이들이 모래놀이를 하는 동안 선생님은 한번도 자리를 뜨지 않고 아이들이 재미있게 모래놀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놀아주시더라구요. 






드이어 즐거운 미술놀이. 폼물감, 뿌리는물감 등등 다양한 물감과 도구를 이용해서 마음껏 표현놀이 할 수 있어 신났어요. 일반적으로 많이 하는 미술수업처럼 자리에 앉아 도화지에 그림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유리, 벽, 테이블에 마음껏 그림그리며 놀 수 있어 활동성 강한 아이도 정말 즐거워 할 것 같아요. 송도키즈카페 재미재미에서 사용하니 물감보니 인체에 무해하다는 스노우물감이더라구요. 요거 은근 가격대 있는데 아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도록 아낌없이 주셔서 더 좋았네요. 






금주의 주제는 마블링밀크였는데요. 아이가 좋아하는 Y맨에서 진행했던 실험이라 더 신나했어요. 안그래도 따라 한다고 온 집을 물감범벅으로 만들었었는데... 앞으로 재미재미 와서 하는걸로~!!  송도키즈카페 재미재미는 1회 이용권 25,000원, 10회이용권 200,000원으로 저렴한 비용은 아니지만, 집에서 해주기 어려운 활동인만큼 만족스럽더라구요. 



미세먼지때문에 야외활동하기 힘들때 좋아하는 퍼포먼스미술놀이 하면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재미재미의 다양한 프로그램은 인스타그램 @jemijemi_songdo 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 [국내여행/국내여행] - 송도가볼만한곳 트리플스트리트 피카츄 페스티발

 ★ [국내여행/국내여행] - 삼산농산물도매시장 운영시간 및 이용팁

 ★ [국내여행/국내여행] - 계양구키즈카페 봉봉키즈에서 신나는 베이킹체험

 ★ [국내여행/국내여행] - 일산 아이랑갈만한곳 : 무료라 더 좋아! 현대폴리교통안전놀이터

 ★ [국내여행/국내여행] - 계양구 애견카페 두근두근 고양이&기니피그도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