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어디로 갈까?

7월축제 가볼만한곳 BEST5


7월축제 가볼만한곳  BEST5


여름이 제대로 존재를 알리는 7월이네요. 이렇게 더운날에는 방에 앉아 에어컨 바람 쐬며 시원한 수박 잘라먹는게 최고라지만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7월축제 현장들을 놓칠 수는 없잖아요.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해외여행도 좋지만 국내에도 멋진 여행지들이 가득하답니다. 더욱 신나는 여름을 위해 7월축제 가볼만한곳 정리해볼께요. 





정남진장흥물축제

7월축제 가볼만한곳  BEST5


기간 : 2018 07. 27 (금) ~ 2018. 08. 02 (목)

탐진강 및 편백숲 우드랜드 일원


물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진행되는 정남진장흥물축제는 여름에 즐기기 딱 좋은 물축제랍니다. 쏭크란축제 부럽지 않은 물싸움에는 물대포와 소방차, 산불진화차량까지 동원된답니다. 거기에 우든보트, 수상자전거, 뗏목과 줄배등 다양한 수상레포츠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물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은 축제라지요.  편백나무와 녹차, 헛개나무, 표고버섯, 동백, 석창포 등 다양한 약초가 들어간 풀장과 맨손으로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맨손물고기잡이까지 진정한 물축제를 즐길 수 있답니다.





금강여울축제

7월축제 가볼만한곳  BEST5


기간 : 2018. 07. 28 (토) ~ 2018. 07. 27 (일)

충남 금산군 금강놀이마당 일원


다양한 시골체험을 할 수 있는 금산 금강여울축제는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주고, 어른들에게는 어릴적 추억을 떠올릴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7월축제 가볼만한곳이랍니다. 에어풀장 등 다양한 물놀이와 농촌체험, 전통민속공연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요. 축제장 근처에 두개의 오토캠핑장도 있어 더 좋은 것 같아요. 




물의나라 화천 쪽배축제

7월축제 가볼만한곳  BEST5


기간 : 2018. 07. 28 (토) ~ 2018. 08. 05 (일)

강원도 화천군 붕어섬 일원


수상자전거, 카약, 칸, 범퍼보트, 자전거, 워터몰, 스마트바이크, 꼬마자전거, 야외물놀이장, 물총놀이 등 다양한 수상체험프로그램과 독특한 모양의 쪽배를 뽑는 쪽배콘테스트까지 다양한 물놀이와 문화체험이 가능한 7월축제 가볼만한곳이랍니다. 강원도 화천은 물 맑고 공기도 좋아 그냥 존배하는 것 자체도 힐링이라지요. 





신촌물총축제

7월축제 가볼만한곳  BEST5


기간 : 2018. 07. 07 (토) ~ 2018. 07. 08 (일)

신촌 연세로


서울의 번화로 신촌 연세로에서 진행되는 신촌물총축제는 서울의 대표축제로 뽑힐만큼 인기인데요;; 작년엔 아이가 어려서 못갔는데 올해는 꼭 가보려구요 ㅋ. 탈의실에 물품보관소, 비옷, 물안경등 물총싸움에 필요한 상품들을 패키지로 이용할 수도 있지만 입장료를 따로 받는건 아니니 집에 있는 물총 챙겨서 가볍게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야외물놀이장에 물폭탄, DJ쇼, 폼파티, 각종공연까지 가득하니 이틀다 참석해도 신날 것 같아요. ㅋ





보령머드축제

7월축제 가볼만한곳  BEST5


기간 : 2018. 07. 13 (금) ~ 2018. 07. 22 (일)

대천해수욕장 및 시내일원


7월축제 가볼만한곳 하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보령머드축제를 빼놓을 수 없겠죠? 갯벌게임체험과 장애물마라톤, 머드탕, 머드슬라이등 다양한 머드체험과 다양한 공연, 그리고 체험행사까지 세계적인 축제이니만큼 즐길거리도 가득하답니다. 특히 원적외선이 다량방출된다는 보령머드는 피부미용에도 좋다니 망설일 이유 없겠죠?



어느새 한국은 존재감 뿜뿜하는 여름과 겨울 덕분에 4계절이 분명한 나라가 아니라 2계절이 분명한 나라가 되었네요. 유난히 길어진 여름 덥다고 집에만 있다면 넘 아쉽잖아요. 시원한 여름축제로 떠나보아욧!!




 

 ★ [국내여행/국내여행] - 청라호수공원 바닥분수 신나는 물놀이!!

 ★ [국내여행/국내여행] -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갯벌체험 떠나욧!!

 ★ [국내여행/국내여행] - 강화도가볼만한곳 예쁜카페 라르고

 ★ [국내여행/국내여행] - 일산 아이랑갈만한곳 : 무료라 더 좋아! 현대폴리교통안전놀이터

 ★ [국내여행/국내여행] - 서천 스탬프투어로 더욱 즐겁게 떠나볼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