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에서 꼭 해봐야하는

레게머리 땋기


보라카이 여행중에 꼭 해봐야 할 것이 있다면 바로 머리를 땋아 레게머리하기 이지 않을까요? 스타일은 다르지만 색실을 넣어 알록달록 레게머리 땋은 사람들이 보라카이 해변에는 넘쳐난답니다. 외모에 관심이 많은 6살 따님도 해보고 싶다고 해서 1스테이션쪽에서 머리땋기 했어요. 보라카이 머리땋기 레게머리 가격은 정말 부르는게 값인 것 같은!! 일단 색실 하나 넣어서 100페소부터 시작하는 것 같아요. 길거리에 자리를 펴고 샵(?)처럼 운영하시는 분들보다는 다니다보면 "머리땋아요~"하며 말거시는 분들이 계시답니다. 후기들 보니 그런분들께 하시면 더 저렴하게 레게머리 하실 수 있어요. 단, 요거 그냥 땋는것처럼 보이지만 엄청난 스킬이 필요하다는거;; 실력에 따라 머리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으니 몇일동안 유지하고 싶으시다면 결과물을 보고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2스테이션 쪽에 여러분 모여서 머리땋기하시는 분들 있으신데 옷도 맞춰 입으시고 뭔가 더 전문가스러워보이더라구요. 지나가면서 보니까 다양한 스타일로 예쁘게 해 주시더라며!!






보라카이 머리땋기 모양은 정말 다양해요. 머리땋아달라고 하면 사진을 보여주면서 원하는 디자인을 고르라고 하는데 디자인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니 원하는 디자인 생각하셔셔 가격은 흥정하셔야해요. 기본적으로 반이상은 깍고 시작하시는것이 맞는 것 같아요. 하나 100페소라고 하니까 신랑이 8개 500페소 이야기를 먼저 꺼내서 더 깍지 못했던 슬픈사연이..ㅠ 그런데 같은 팀 다른분은 5개에 500페소 주셨더라구요. 그걸로 위안을 삼았답니다. 한국돈으로 계산하면 10,000원 정도. 어디가서 만원에 이런 레게머리를 해보겠어요.






레게머리하면 샴푸하는게 걱정인데, 작게 땋은거라 일반적으로 머리 감을때와 다를 바 없이 샴푸 할 수 있어 좋았어요. 색실이 밑으로 점점 미끄러져 내려오기는 했는데 저희 딸은 풀지말라고 해서 10일은 넘게 하고 있었던듯요. 그리고 풀어낸 색실로 다시 땋아달라고 해서 해봤는데 손까락 아파 죽는줄;; 집에 와서 다시 해보고 머리땋기 가격 500페소가 아깝지 않았다고 생각했어요. ㅋ 후기 찾아보시면 아시겠지만 300페소에서 800페소 정도가 메게머리가격으로 적당한것 같아요. 여러명이 함께 하면 더욱 많이 가격 흥정을 할 수 있답니다.






결국엔 저도 아이와 커플머리를 위해 두줄 땋았다지요. 제껀 두줄에 100페소 줬어요. 별건 아니지만 머리에 알록달록 색실 있으니 사진 찍을때도 예쁘고 화사하니 뭔가 여름나라에 와 있다는 기분 팍팍 들어서 좋았다지요~ 언제 이런 머리 해보겠냐며!! 보라카이 여행 가실때 머리땋기 꼭 해보세요. 일탈이 뭐 별건가요? 이렇게 평소에 하지 못했던 스타일로 변신한다면 이것도 이것이 일탈이랍니다.



저렴한 가격에 휴양지 느낌 팍팍 낼 수 있는 레게머리땋기. 레게스타일로 스웩넘치게 보라카이를 즐겨볼까요? 다양한 스타일로 머리를 땋을 수 있으니 개성넘치는 땋기 머리 해보자꾸욤!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해외여행갈때 꼭 필요한 환전싸게하는법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해외여행 가기 전 미리 다운받자! 해외여행필수어플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해외여행 갈때 유용한어플 여행어플 2탄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해외여행짐싸기 여행가방정리 꿀팁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항공마일리지 비교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