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최고

다이소 여행용품


세상에 파는 물건은 다있는 다이소는 필요한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넘 좋아요. 특히 소모성제품이나 여행용품 등 자주 사용하지 않는 아이템을 구매할때 최고라지요. 오늘은 다이소에서 득템할수 있는 여행용품들을 소개해드릴께요. 괜히 헤메지 말고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구매하자꾸욤!!!





다이얼 자물쇠


소지품분실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좌물쇠를 챙겨가면 좋은데요. 가방이나 캐리어에 걸어두면 다른사람이 내용물을 꺼내지 못해 안심된답니다. 호텔 룸에 있는 금고의 경우 마스터키로 열 수 있기 때문에 귀중품이나 현금등은 금고에 보관하는 것보다는 캐리어에 넣고 자물쇠로 잠궈두는 편이 더욱 안전하답니다.  TSA 인증이 있는 자물쇠를 사용하면 TSA 마스터키로 오픈할 수 있어 공항 보안검색대에서 반입금지물품을 발견했을 경우 가방이나 자물쇠의 파손 없이 캐리어를 오픈할 수 있어요. 미국령에 가실땐 꼭 필요한 여행용품 이랍니다. 





여행용 빨래줄


장기간 여행갈때나 물놀이를 많이 하게되는 여름나라로 여행갈때 챙겨가면 유용하답니다. 1m 24cm로 길이도 넉넉하고 빨래찝게 없이 꼬여진 줄 사이에 세탁물을 넣어 고정시킬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캐리어밸트


캐리어에 짐을 많이 넣으면 캐리어가 터지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는데 이럴때 필요한것이 바로 캐리어 밸트. 캐리어 밸트는 이동중 캐리어가 열려 내용물이 쏟아지는 것을 방지하고, 내용물 분실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그리고 비슷비슷한 캐리어들이 가득한 수화물밸트 사이에서 내 캐리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표시가 되겠죠?





여행용 화장용기


여행갈때 샘플을 적극 활용하긴하지만 그래도 샘플로 해결할 수 없는 부분들이 있죠. 그렇다고 부피가 큰 제품들을 그냥 가져갈 수는 없잖아요. 그럴때 필요한게 여행용 화장용기. 화장용기에 제품을 덜어가면 부피를 줄일 수 있어 좋아요.



 


여행용 멀티 어댑터


해외여행가면 콘센트 연결모양이 달라 가지고 온 제품들을 제대로 사용 못할때가 있는데요. 이럴때 멀티 어댑터 하나만 있으면 미국, 중국, 일본 및 유럽의 여러나라들까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보관파우치까지 함께 있어 보관하기도 좋아요. 여행갈때 꼭 필요한 여행용품 중 하나인 멀티어댑터도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득템하면 좋겠죠?





휴대용 종이비누


여행갈때 무엇보다 신경써야 하는 위생. 휴대용 종이비누 하나만 있으면 간편 깨끗하게 손을 씻을 수 있어 좋아요. 컴팩트한 사이즈로 핸드백에 쏘옥들어가서 휴대도 간편하다지요. 전용케이스에는 종이비누 20개가 들어 있는데 아로마향이나서 손을 씻고 나면 기분까지 좋아진답니다. 



여행용품들은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이 아니다보니 비싼 제품들보다는 다이소에서 구매하면 저렴하니 좋더라구요. 온라인몰에서 구매하면 필요한 물건들을 빠짐없이 한번에 구매할 수 있어 좋지만 그래도 쇼핑은 오프라인이죠?? 여행준비, 여행기분을 만끽하며 오늘은 가까운 다이소로 달려가볼까요?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비행기표예매 할때 꼭 필요한 스카이스캐너 활용꿀팁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해외항공권싸게사는법 : 땡처리항공권 신공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해외여행갈때 꼭 필요한 환전싸게하는법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해외여행짐싸기 여행가방정리 꿀팁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해외여행 가기 전 미리 다운받자! 해외여행필수어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