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표예매 할때 꼭 필요한

스카이스캐너 활용꿀팁


비행기표예매 할때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진에어, 에어서울 등 각 항공사들의 공홈 특가항공권을 예약하거나 인터파크, 지마켓 등의 할인항공권, 땡칠이닷컴, 모두투어, 하나투어 땡처리항공권등 열심히 발품을 팔며조금이라도 저렴한 항공권을 득템하기 위해 노력하는데욧!! 그 중에서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스카이스캐너"랍니다.


스카이스캐너는 다양한 항공권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 항공권가격비교사이트로 한눈에 항공권 가격을 비교할 수 있어 편하답니다. 스카이스캐너에는 다양한 기능이 숨어 있는데요. 알뜰한 여행을 위한 스카이스캐너 활용꿀팁을 알려드릴테니 모두 집주웅!!!!





목적지 상관없이 저렴한 티켓을 찾고 싶다면 Everywhere


보통 비행기표예매 할때 목적지를 정하고 티켓을 검색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스카이스캐너는 "Everywhere" 이라는 옵션이 있답니다. 단어 그대로 목적지를 정하지 않았고 어디든지 갈 용의가 있다는 것을 뜻하는데요. 목적지를 Everywhere에 맞춰 놓으면 내가 원하는 공항에서 출발하는 모든 노선의 항공권을 비교할 수 있답니다. 


이때, 주변공항추가, 직항만 옵션을 선택하시면 좀 더 여유롭게 할인항공권을 찾아볼 수 있겠죠?




 

특가항공권 사수를 위한 기능 가장저렴한달



자 이제 도착지를 Everywhere로 정했다면 날짜를 클릭해서 "한달전체", "가장저렴한달" 옵션을 선택해 볼까요? 그럼 다양한 노선의 항공권들이 저렴한 가격순으로 보여지게 된답니다. 필리핀노선은 57,253원부터, 중국 노선은 60,007부터 찾을 수 있는데요. 우측의 화살표를 클릭하면 정확한 노선과 항공권 조건에 따른 다양한 항공권을 가격오름차순으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가격비교가 한눈에 가능한 항공권가격 달력


여행의 기본은 왕복항공권. 그래서 항공사에서는 항공권가격을 저렴하게 보일 수 있도록 상대적으로 출발항공편 가격을 저렴하게 책정하는 꼼수를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항공권 0원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은근슬적 복편 항공권 가격을 올리기도 한다지요 ^^;; 그래서 항공권의 가격은 복편항공권에 의해 좌지우지될때가 많은데요. 스카이스캐너를 이용하면 복편항공권 가격까지 한눈에 확인을 할 수 있어 더욱 편안하게 여행스케쥴을 짤 수 있답니다. 


비행기표예매 할때 달력에 그날의 가장 저렴한 항공권 가격이 표시되는데요. 저렴한 가격은 초록색, 중간은 노란색, 비싼가격은 빨간색으로 3가지 색상으로 표현되니 더욱 편하게 항공권가격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11월 8일에 출발해서 11일에 돌아오는 일정이면 인천/마닐라를 20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네요. 





실시간 편하는 항공권확인을 위한 가격변동 알림 받기



항공권가격은 실시간으로 변동되는데요. 내가 원하는 날짜의 원하는 노선 항공편이 너무 비싸다. 그래서 저렴한 항공권이 풀릴때까지 기다리는 모험을 하겠다 생각하신다면 ( 일반적으로 시간이 지나면 항공좌석가격은 올라가지만, 출발에 임박하여 혹은 이벤트성 프로모션을 위해 항공사나 여행사에서 티켓의 가격을 조정할 수 있답니다 ) 가격 변동 알림 받기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절약팁을 이용하면 주변날짜의 더욱 저렴한 비행기표를 한번 더 체크할 수 있답니다.







스카이스캐너는 다양한 사이트의 항공권가격을 비교해주는 사이트로 간혹 데이터오류로 인한 가격차이가 있을 수 있답니다. 그래도 다양한 사이트의 항공권을 한번에 확인 할 수 있으니 비행기표예매 할때 아주 유용한 사이트랍니다. 여행고수들 중에서는 취미가 스카이스캐너 돌려보기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을 정도로 인기라지요.



비행기표예매 할때는 여유롭게 티켓팅을 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일반적으로 예매율이 높아지면 항공권가격도 덩달아 오르게 되는데요. 출발 한달전쯤 예매율을 고려하여 가격을 재조정하는 항공사들이 많으니 성수기라면 미리, 비수기라면 한달전쯤이 저렴한 항공권을 가장 득템하기 좋은 시기랍니다.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해외항공권싸게사는법 : 땡처리항공권 신공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항공마일리지 비교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예약 이원발권으로 스마트하게~!!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해외여행 한번 더 갈 수 있는 대한항공 편도신공

 ★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 해외여행갈때 꼭 필요한 환전싸게하는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