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게 호이안을 달려볼까?

즐거웠던 시클로 투어

호이안여행 즐거웠던 시클로 투어


한낮의 호이안은 무척이나 더웠답니다. 최고기온이 29도라 이까짓꺼 한국의 여름날씨와 비슷한데라고 만만히 봤다가 완젼 큰코 다쳤답니다. 사실 한국에선 걸어다닐 일도 크게 없고 건물마다 에어컨이 빵빵하게 잘 나오니 온도가 높다고해도 더위 먹는일은 없잖아요. 다낭/호이안여행에서 에어컨바람을 쐴 수 있었던 건 이동차량과 호텔룸이 유일했던 것 같아요. 그나마 다행인 건 햇빛이 비치지 않는 그늘은 그렇게 덥지 않았다는 것!! 거기에 바람이 산들산들 불어주면 그렇게 시원할 수 없었답니다.


거리거리마다 알록달록 등들과 아기자기 예쁜샵들로 너무 예쁜 호이안이였지만, 베트남의 살인적인 더위 때문에 제대로 즐길 수 없어 너무 아쉬웠다죠. 그래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호이안거리를 달리는 시클로투어는 더 좋았답니다. 




호이안여행 즐거웠던 시클로 투어


호이안여행 즐거웠던 시클로 투어


사실 자유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시클로에 대한 안좋은 후기를 많이 보셨을거예요. 자유여행이였다면 엄두조차 안냈었겠지만, 패키지여행상품이니 편안하게 즐겼답니다. 패키지여행의 옵션 가격은 아시겠지만 현지에서 눈탱이 맞는 것과 비슷한 수준이예요. 하지만 항공권가격으로 항공+호텔+식사까지 해결할 수 있으니 이정도는 애교로 봐줄 수 있잖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아이와함께하는 해외여행에는 유모차가 필수인데 ( 입출국할때 재워야해요 ㅋ ) 패키지상품은 이동할때 편해서 좋아요. 






호이안여행 즐거웠던 시클로 투어


자전거 차양막을 내리니 햇빛을 막아줘서 편안하게  호이안을 둘러볼 수 있었어요. 거기에다 시원한 바람까지 불어주니 너무너무 좋았다며!! 시클로는 한명씩 탑승해야하는데 어린아이들은 함께 탈 수 있답니다. 덕분에 저희는 시클로옵션비는 한명분만 내고 대신 팁만 2불 드렸다지요. 






호이안여행 즐거웠던 시클로 투어


더위에 쩔어 사진찍자고 해도 투덜거리던 따님은 시클로를 타고 신났어요. 걸어다니며 봤던 곳인데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니 호이안의 풍경을 만끽하며 재잘거리더라구요. 바람까지 불어서 너무너무 시원한데 발등만은 햇빛에 노출되어 있으니 너무너무 따갑더라구요. 시클로 타실때 발등을 가릴만한 무언가가 ( 물티슈라도 괜찮아요 ) 있으시다면 더욱 즐겁게 시클로투어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나중에 다낭패키지여행 옵션에 대해 정리해볼까하는데, 호이안은 낮과 밤의 풍경이 달라서 야경투어 강추!! 호이안야경과 씨클로투어가 함께 있는 옵션정도는 기본적으로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 [해외여행/베트남 다낭 2018] - 베트남여행 시 주의사항

 ★ [해외여행/베트남 다낭 2018] - 베트남택시 이용방법

 ★ [해외여행/베트남 다낭 2018] - 베트남 다낭 환전 팁 ← 이것만 알면 끝!!!

 ★ [해외여행/베트남 다낭 2018] - 다낭한시장 쇼핑리스트는?

 ★ [해외여행/베트남 다낭 2018] - 다낭호이안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이국적인 여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