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항공권

티웨이항공 봄 특가항공권



솔솔 부는 봄바람 따라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요즈음인데요;; 이런 저의 맘을 어찌 이렇게 딱 알고 티웨이항공에서 봄항공권 특가소식을 전해왔네요. 주말은 포함되어 있지 않아 자유롭게 시간을 내지 못하는 분들에게는 그림의 떡이지만 저 같이 몸도 마음도 여유로운 백조에게는 너무나도 반가운 소식이라며!! 송크란 축제가 열리는 태국도 좋고 벚꽃 휘날리는 일본도 좋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다면 2018년 3월 26일부터 4월 6일까지 진행되는 티웨이항공 봄 특가항공권 소식에 집중해보세요 ^^ 특가항공권의 판매기간은 3월 26일 오전 10시부터 소진시까지 탑승기간은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달간이랍니다.







유류할증료가 오르기 전 예약을 조금 더 받아보겠다는 꼼수처럼 보이지만 ㅋㅋ 일본부터 베트남, 홍콩, 마카오, 방콕까지 KTX 가격 정도에 항굥료 가격을 득템할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레이네요. 이 정도 가격이면 특별한 계획 없이 빈둥빈둥 호텔앞만 왔다갔다 하다 와도 아깝지 않을 것 같아요. 






요즘 티웨이항공 같은 저가항공을 이용하다보면 특가항공구매시 무료수화물이 없어 수화물을 추가 결제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요;; 이번 특가 항공에 사용할 수 있도록 수화물쿠폰, 항공권쿠폰, 기내식쿠폰 등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요거 빼먹기 있긔? 없긔?? 봄바람 살랑이니 엉덩이 들썩들썩 울고 싶을때 때려주는 반가운 매같이 받가운 특가항공권 소식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