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좋아하는 오락실게임놀이

일산 웨스턴돔 디스코팡팡 오락실



웨스턴돔 맞은편에 있는 이바돔에서 밥을 먹고 나오다가 1층에서 실내디스코팡팡을 발견했어요. 모니터로 디스코팡팡 타는 모습이 생중계되고 있었는데 넘 신나보여서 아이와함께 타볼까하는 마음에 발걸음을 향했답니다. 혹시 나이가 어려서 못탄다고 하더라도, 디스코팡팡은 구경하는것도 재미있잖아요.



결론적으로는 꼬맹이들 키제한에 걸려 탑승을 못했어요. 디스코팡팡 탑승 가능 신장은 130cm이상. 20년전인 고등학생때 디스코팡팡이 한참 인기였는데;; 특히 광안리에 위치한 팡팡은 DJ를 잘해서 언제나 사람들이 가득했다죠. 사실 타는것보다 DJ의 입담 듣는게 재미있어서 지켜보는 사람들이 많았답니다. 롤러스케이트도 그렇고 롤러스케이트도 그렇고 복고놀이시설들이 다시 등장하면서 뭔가 추억 돋는 기분이예요. 






디스코팡팡은 오락실내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팡팡을 못한 우리들이 찾은 잇 오락실게임 놀이는 바로 북치는 게임. 일본게임이라 일본어로 블라블라 전혀 알아들을 수 없는데, 일본특유의 신나는 추임에 완젼 UP되어서 다음날도 찾아가서 요 게임을 즐겼다지요. 아이와함께 오락실게임 놀이 계획중이라면 요거요거 정말 강력추천드려요. 어렵지 않아서 5,6세 꼬맹이들도 신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우리 어렸을때는 동네에 한두개쯤은 오락실이 있었는데;; 보글보글, 스트리터파이터, 비행기게임이 다였지만 그래도 너무 재미있어서 백원짜리 생기면 달려가곤했잖아요.ㅋ 저만 그런건가요?? 저희 집에서 가까운곳엔 요런 오락실이 없어서 영화보러 극장갈때 일부러 일찍가기도 하는데, 롤러스케이트장에 오락실까지 일산으로 이사간 친구가 부러워지더라구요. 


호수공원, 킨텍스 ( 여기에 재미있는거 많이 해요 ), 스타필드, 주렁주렁, 아쿠아리움 등 일산에는 따님이 애정하는 플레이스가 많아 더욱부러웠다는!! 그래도 친구가 여기로 이사해서 일산 놀러올때 함께 놀 사람이 생겨서 좋아요.







그리고 요즘 따님이 푹 빠진 게임이예요. 매번 일찍 끝나서 그런지 정해진 횟수가 끝날때까지 계속되는지 알았더니 중간에 끝나면서 공이 멈춰서 움직이지 않더라구요. ㅠㅠ 꼬맹이들 둘이 수준이 비슷해서 그런지 넘 잘해요. 처음엔 뭐 이런걸 돈주고 하나 싶었는데 어디로 튈지 모르는 공에 빠른 리듬감을 가지고 있어 잼있답니다. 아직 안해보셨으면 한번 해보세요. 요 게임은 쉽게 찾을 수 있잖아요. 아이와함께 즐길 수 있는 오락실게임으로는 최고예요. 



이날 오백원으로 인형뽑기 했는데 피카츄 건져서 완젼 신난 따님!!!! 실은 그거 잡을려고 한게 아니고 옆에 키티 뽑을려고 한건데 카운터가 다되서 내려간 집게가 피카츄 인형을 건져 올리더라구요. 큰 인형 집게는 힘이 없으니 일산웨스턴돔 옆에 있는 디스코팡팡 오락실에서 인형뽑기 하실땐 작은인형 공략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국내여행] - 일산가볼만한곳 신나는음악과 즐기는 롤러스케이트장

 ★ [국내여행] - 고양 스타필드 아이와나들이 가기 좋은 고양가볼만한곳

 ★ [국내여행] - 일산 아이랑갈만한곳 : 무료라 더 좋아! 현대폴리교통안전놀이터

 ★ [국내여행] - 2층버스 타고 달려볼까? 인천시티투어 완전정복!!

 ★ [국내여행] -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갯벌체험 떠나욧!!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