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함께 가기 좋은 고기집

광진구 맛집 종로상회


능동 어린이회관에서 클래비키즈파크 체험활동을 하고 주변에 아이와함께 갈만한 맛집을 검색해봤는데, 주변에 이상하게 놀이방이 있는 맛집이 없더라구요. 어린이회관, 어린이대공원 주변이라 아이들이 많아서 놀이방 있는 식당이 있을만한데말이죠. 제일 만만한 이바돔도 검색해봤더니 어린이대공원에서 30분거리에 있고, 광진구 놀이방 식당으로 검색했더니 딱 하나 광장동에 있는 종로상회 동서울본사직영점이 검색되더라구요. 



광진구에 위치한 놀이방 있는 식당이 여기뿐이라 그런지 동네에 있는 가족들은 죄다 여기에 있는 것 같았어요. 놀이방이 있는 룸과 테이블 두개의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었는데 테이블쪽은 한가로운 반면 6시도 안됬는데 룸은 대기가 장난아니였어요. 저희도 거의 40분을 기다려서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다며;; 하지만 놀이방이 크고 만화영화를 볼 수 있는 시네마룸까지 있으니 아이들은 넘 좋아하더라구요. 대기하는 40분동안 지루해하지 않고 완젼 신나게 놀았답니다. 






하루종일 열심히 뛰어노느라 체력소진한 아이들을 위해 생고기한판을 시켰어요. 생고기한판은 삼겹살과 목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로 가격은 목살세트나 삼겹살세트와 같답니다. 여기에 육돈장, 버섯된장찌개, 김치찌개 중 찌개한가지에 계란찜까지해서 46,000원이였어요. 고기는 450g으로 저희가 먹기에는 딱이였답니다. 






광진구 인기있는 고기집이라 손님들이 많으니 재고 쌓일 틈이 없어서 그런지 고기는 완전 싱싱하더라구요. 생고기라고 해놓고 얼른 흔적이 남은 그런 고기가 아니라 진짜 생고기 맞아요. 거기에다 도톰해서 구워먹으니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함께 나온 버섯도 도톰해서 쫄깃한 버섯의 식감을 더욱 잘 느낄 수 있었답니다. 






고기집이지만 밑반찬들도 잘나왔어요. 그리고 셀프바가 있어서 부족한 반찬들은 편안하게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답니다. 고기도 맛있고 반찬들도 맛있었지만 제가 좋아하는 고추장으로 무친 파절임이라 전 고기보다 파절임을 더 많이 먹은듯요. ㅋㅋ 파절임은 그냥 먹어도 개운하니 맛있지만 불판에 고기와 함께 구워먹으면 정말 더욱 더 맛있어요. 



너무 오랜 시간동안 대기타느라 지쳐서 놀이방사진을 담을 생각도 못했네요. 광진구 맛집 종로상회는 음식점 규모도 크지만 놀이방규모도 커서 아이들과 함께 고기먹으러가기 딱인것 같아요. 놀이방 있는 식당을 가면 아이들이 밥먹는것에 집중하지 않고 왔다갔다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어른들끼리 수다를 떨면서 여유롭게 식사하기엔 딱이잖아요. 어린이대공원에서 차로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니 어린이대공원근처 놀이방 있는 식당 찾으신다면 여기 한번 가보세요. 고기도 맛있었어요. 








 





 

 ★ [국내여행] - 클래비키즈파크 능동 어린이회관에서 진행되는 빛,색깔 놀이체험전

 ★ [국내여행] - 일산가볼만한곳 신나는음악과 즐기는 롤러스케이트장

 ★ [국내여행] - 2층버스 타고 달려볼까? 인천시티투어 완전정복!!

 ★ [국내여행] - 고양 스타필드 아이와나들이 가기 좋은 고양가볼만한곳

 ★ [국내여행] -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갯벌체험 떠나욧!!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