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보다 신나요!!

청라3단지 늘푸른공원 물놀이터



신도시라 그런지 집에서 멀지 않은 청라에는 물놀이터가 많아요. 청라물놀이터 하면 호수공원 피노키오 환상의숲이 먼저 떠오르실테지만 요즘 핫한 곳은 작년에 오픈한 늘푸른공원 물놀이터랍니다. 웅진플레이도시 스플래시존을 방불케하는 시설에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덕분에 이른시간부터 주변자리는 만원이지만 더운 여름의 햇살과 북적거림을 감수하더라도 충분히 가볼만한곳이랍니다. 



다만 중간에 두번이나 30분짜리 쉬는 시간이 있어서 시간을 제대로 맞추지 않으면 아이가 심심해 할 수 있답니다. 30분 쉬는 시간에 사람들이 많이 빠지니 그 시간 맞춰서 가시면 일찍가서 자리잡지 않으시더라도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실꺼예요. 저는 이번 여름 두세번 정도 갔었는데 두번째 쉬는 시간인 1시쯤 가서 두타임 놀고 4시쯤 집에 오니 딱 좋더라구요. 






물이 떨어지는 커다란 물바구니에 신나는 워터슬라이드가 두개, 물이 뿅뿅 나오는 무지개문도 있어서 아이들이 진짜 신나해요. 무엇보다 물이 얕아서 어린아이들도 신나게 놀 수 있고 안전요원도 3,4명정도가 상주하니 아이 졸졸 따라다니지 않아도 마음 편하게 여유를 즐길 수 있답니다. 혼자보다는 여러명이 함께가면 아이도 엄마도 더욱 신나게 청라3단지 늘푸른공원 물놀이터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놀이터 가장자리쪽은 지대가 높아서 뺑 둘러앉아 쉴 수 있는 공간이 있답니다. 그늘막이 쳐 있긴하지만 요즘 워낙 햇볓이 뜨거우니 그늘막텐트 가지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물놀이터 안에서는 음식을 먹을 수 없으니 음식을 싸가지고 오셨다면 물놀이터 바깥쪽에 자리가 좋더라구요. 청결관리 때문에 안에서는 음식물 섭취가 불가능하지만 밖에서 먹는건 제지하지 않으시더라구요. 


바깥쪽에 바로 화장실도 있고 탈의실도 있어서 아이들이 물놀이하기에 정말 좋은것 같아요. 이 멋진 물놀이시설을 무료로 이용가능해서 더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아이들이 많이 뛰어노는 곳이라 아무래도 눈병이나 수족구같은 전염성병들 때문에 조심스럽긴하지만 요즘엔 이곳 뿐만 아니라 다른 물놀이터들도 하루이상은 물을 사용하지 않고 쉬는시간마다 다양한 방법으로 소독을 하고 있으니 그나마 안심되더라구요. 구더기 무서워서 장 못담지 않듯 아이가 이렇게 좋아하는데 안갈 수는 없잖아요. ㅠㅠ



워터파크도 바다수영도 재미있지만 물놀이터는 또 물놀이터만의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피노키오 환상의숲 물놀이터 말고 늘푸른공원 물놀이터도 꼭 한번 가보세요~~!!









 

 ★ [국내여행] - 8월 축제 모음 ; 전국 가볼만한곳

 ★ [국내여행] - 인천물놀이터 개장 시기 알아볼까요?

 ★ [국내여행] - 청라호수공원 물놀이장 피노키오물놀이터 다녀왔어요

 ★ [국내여행] - 우리동네 삼천원짜리 워터파크, 계산중앙교회 수영장

 ★ [국내여행] - 청라호수공원 바닥분수 신나는 물놀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