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호수공원 물놀이장

환상의숲 피노키오물놀이터


청라호수공원 환상의숲 피노키오물놀이터


어머나;; 왜 이렇게 더운가요?? 태국보다 더 더운 날씨에 깜짝놀랐어요. 덕분에 우리집 에어컨은 하루 24시간 풀가동중이네요. 너무 더워서 에어컨아래에서 시원하게 하루를 보내고 싶었지만, 크라비 여행후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따님 신체리듬을 바꿔주기 위해 무더위를 뚫고 청라호수공원 환상의숲 피노키오물놀이터에 다녀왔어요. 



시원한 물줄기에 아이들은 신나지만 햇볓쨍쨍 한여름의 기온을 모두 받아내야하니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피노키오물놀이터는 뜨거운 태양을 가려줄 그늘이 별로 없으니 커다란 양산과 썬크림은 필수랍니다. 







환상의숲 피노키오물놀이터는 다른 물놀이장이나 물놀이터보다 한산했는데요;; 그래서 여유롭게 아이와 놀 수 있어 더 좋더라구요. 주변에 청파나루 바닥분수도 있고 3단지 늘푸른공원 물놀이터도 있어 사람들이 분산되는 효과도 있지만, 얼마전까지 보수공사를 진행한데다가 후기들이 없어 오픈소식이 알려지지 않은 이유도 큰 것 같아요. 








햇빛이 뜨거워 물놀이터 바닥이 뜨겁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뜨겁지 않고 또 폭신해서 아이들이 놀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최근에 지어진 다른 물놀이터에 비해 물놀이 시설은 부족한듯하지만, 아이들 무릎 위 높이로 물이 찰방하게 들어와있어 물놀이하고 놀기엔 딱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사람들이 많지 않아 다른곳보다 여유로워 좋았던 청라호수공원 피노키오 물놀이장. 아래쪽으로 파라솔자리도 여유로워 편하게 쉴 수 있었답니다. 



 

 ★ [국내여행/국내여행정보] - 7월축제 가볼만한곳 BEST5

 ★ [국내여행/국내여행정보] - 인천물놀이터 개장 시기 알아볼까요?

 ★ [국내여행/국내여행] - 한강수영장 개장일, 이용시간 등 깨알정보

 ★ [국내여행/국내여행정보] - 2층버스 타고 달려볼까? 인천시티투어 완전정복!!

 ★ [국내여행/국내여행] - 청라호수공원 바닥분수 신나는 물놀이!!



+ Recent posts